TO YOUR NEXT ADVENTURE
여행후기
저흰 11/16~22일로 하와이 마우이-> 호놀룰루로 허니문을 다녀온 부부입니다.
호놀룰루->마우이 입성을 하고 할레아칼라 일몰을 감상후 쉐라톤 마우이로 입성을 했죠~ 동남아처럼 허니문이라고 꽃장식 같은건 없었지만 웰컴 초컬릿을 주더라구요~
1박을 하고 호텔 앞 해변에서 스노클링을 했습니다.
전날 장시간비행, 30시간 이상 깨어있었던 제 컨디션을 망각하고
약 한시간 가량 물고기와 거북이와 함께 수영을 하며 재미나게 보내다가 , 어느순간 갑자기 물을 많이 먹고 정신을 잃었습니다.
일어나보니 주변 사람들이 모두 모여있었고 저는 911을타고 마우이메모리얼 병원으로 이송되었죠..
저희 하와이 일정은 마우이 2박, 오아후 4박이었지만, 저의 갑작스런 병원입원으로 일정이 완전 꼬여버렸습니다.
하와이에서의 시작이 이렇게 나빠서 어쩌나 하며 퇴원을 하고
오아후로 입국했는데 구세주처럼 죠슈아 가이드님께서 미리 입국장에 나와계셔서 표현 안했지만 정말 너무너무 마음이 놓였습니다.
오아후 둘째날 죠슈아 가이드님이 진행하시는 VIP 섬투어를 오전일찍 진행했고,
조식도 못먹고 일정이 시작되었지만 가이드님께서 준비해주신 무스비와 음료를 먹으며 관광을 하였고,
포토스팟에서 사진도 열정적으로 찍어주시고! 최고였어요.
선물도 추천/비추천 잘 알려주셔서 많은 참고가 되었어요.
조슈아님이 추천하신 크루즈 디너까지 너무 완벽했습니다. 음
식은 조금 맛없지만, 공연도 보고, 마침 금요일이었어서 불꽃까지 봤습니다.
허니문이라는 특수한 상황을 생각해보면 크루즈는 필수코스로 넣으셔도 후회없으실듯 합니다!
마지막날까지도 건강하고 환한 얼굴로 맞아주시고 공항까지 가는길에 또 쨍하게 무지개가 인사해줘서
너무나 행복하게 다음을 기약하며 하와이를 떠나왔습니다.
신혼여행 검색하다가 허니문 리조트를 알게되고 좋은 가이드님을 만나게되어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
허니문리조트, 박기현대리님, 조슈아가이드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1
0년후 꼭 2세와 함께 다시방문하여 조슈아 가이드님 보고싶어요! 그때까지 꼭 재직해주세요.